김근태의 비영리마케팅연구소 복지꿀팁

사회복지 기관 페이스북 개인계정을 페이지로 이전하기

지난시간에 우리는 사회복지 기관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채널을 개인계정으로 운영하는 것의 단점과 페이지로 운영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지로 운영을 하게 되면 게시글에 대한 자세한 인사이트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홍보 효과에 대한 측정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미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기관은 그대로 페이지를 운영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미 개인계정을 운영하고 있는 기관의 프로필을 페이지로 이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sh.welfare.seoul.kr/front/wsp/trend/view/detailTrend.do?currentpage=1&cate_cd=030&tra_no=85473

 

공유복지플랫폼

안녕하세요, 사회복지 크리에이터 김근태입니다. 저는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에서 홍보 담당 사회복지사이며, 연간 20만 명이 방문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

wish.welfare.seoul.kr

 

경고: 개인계정을 페이지로 이전하는 방법은 특정 사용자의 경우 계정이 차단되는 현상이 관찰되었다고 합니다. 차단 등 이상 현상이 발생되었을 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적용하실 때 충분한 검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 개인 계정은 해당 방법으로 정상적으로 페이지로 이전되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pages/create/migrate

 

Facebook에 로그인 | Facebook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먼저 페이지로 이전할 개인계정으로 페이스북에 로그인 한 후 위 링크로 접속합니다.

 

1. 녹색의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페이지의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3. 개인계정에서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전할 친구와 팔로워를 선택합니다. 보통 모두 선택하면 됩니.

이전을 하더라도 개인계정에 맺어진 친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4. 개인계정에서 썼던 글을 페이지로 옮길 수 있습니다. 동영상과 사진, 사진첩을 선택합니다.

5. 최종적으로 검토를 합니다. 파란색 페이지 만들기를 클릭하면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6. 페이스북에서 정상적인 계정인지, 적합한 페이지 이전인지 판단합니다.

7. 정상적으로 페이지 이전이 완료되면 이렇게 페이지가 새로 생성됩니다.

 

추천 포스팅

공식 페이지

 

사회복지 정보채널 '복지꿀팁'

사회복지 정보채널 '복지꿀팁', 서울. 좋아하는 사람 1.7천명. 사회복지 정보채널 복지꿀팁 - welfaretip #사회복지 #사회복지사 #자기계발 #비영리마케팅

www.facebook.com

공식 커뮤니티

 

사회복지 홍보채널 '웰페어톡'

이 그룹은 사회복지 정보를 자유롭게 홍보하는 채널입니다.

www.facebook.com

사회복지사를 위한 자기계발 채널

복지꿀팁 welfaretip.com


↓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공유하기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