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Social Network Services)는 사회복지 기관에게 매력적인 홍보 도구임이 틀림이 없습니다. 유동 인구도 별로 없는 지하철 출구에서 마주하는 정말 작은 광고판의 한 달 광고 단가가 80만 원이 넘는 것을 볼 때, 가입비, 호스팅비, 운영비 등 제반 비용이 전혀 없는 SNS는 홈페이지 운영비 정도로만 책정하는 사회복지 기관에 매력적인 홍보 도구임이 틀림이 없습니다.
SNS 채널을 운영해서 대박 났다는 언론 기사와 교육을 통해 SNS의 효과성을 알게 된 사회복지 기관은 너도, 나도 SNS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 유행하는 SNS 채널이 바뀌게 되면, 그에 따라서 새로운 SNS 채널을 운영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은 과연 어떤 결과를 가지고 왔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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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사를 위한 자기계발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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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 기관의 페이스북 채널은 어떻게 운영해야 할까요? (0) | 2020.09.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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